CS CENTER
02-2244-8822
OPENAM 10:00 - PM 05:00
LUNCHPM 1:00 - PM 02:00
BANK INFO
하나은행486-910017-33904
예금주리프레샤㈜
게시글 검색
  • Q. 신발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관 시 직사광선을 피하고 적당한 습도를 유지해 주세요.

    신발 내부에 보형물을 넣으면 최초의 모양새가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수분, 습기, 강한 열, 기름기가 많은 곳에서의 착용은 제품의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천연 가죽 제품은 사용 초기에 이염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물에 젖었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시고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세요.

  • Q. 사이즈를 어떻게 골라야 하나요?

     

     

    디자인에 따라 발볼/발등이 작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는 가죽 특성상 발 모양에 맞게 길들여질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유럽단위로 나오므로 상세페이지에 하단에 기재된 대략적인 사이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교환 및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해당 상품 입고 확인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의 승인/취소 처리 과정으로 대략 7~14일 가량 소요됩니다.

  • Q. 반품/교환 신청 후 택배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Q&A 에서 교환/반품 신청해주시면 로젠택배를 통해 상품을 받으신 원수령지로 택배 반품 예약 접수해드립니다.

    택배 직접 예약의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간혹 보내신 주소와 반품 주소가 다를 경우가 있으니 아래 반품 주소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착불로 발송시 반송되거나, 입금 확인이 되기 전까지 처리가 보류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박스의 손상 없이 받아보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 및 부가상품 동봉 필수)

    상품 하자나 오배송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10,000원)

    무통장 계좌,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분은 반품 신청시 환불 계좌를 필수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동봉된 택배비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분실된 경우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 (풍산동, 하남테크노밸리U1CENTER) B동 706호

  • Q.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을 받은 날로 부터 3일 이내 Q&A 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교환 배송비는 고객부담 5,000원 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고객 부담 10,000원 입니다.)

    외부에서 착화하신 제품은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품박스나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상품이 오배송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Q&A 문의 및 사진과 함께 남겨주시면 불량 여부 판단 후 무료 교환/반품 처리 해드립니다.

    제품을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부가적인 상품(끈, 신발주머니, 제품박스 등)도 훼손이 안 된 상태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

     

    Q&A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244-8822)로 전화 연락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오배송된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면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외부 착화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 처리가 어려우니 이점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 완료 단계의 경우 취소 처리 후 원하시는 옵션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 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교환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5천원 고객 부담)

  • Q. 주문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결제 완료의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에 따라 취소, 환불에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나 1일~5일 정도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변심 반품 하실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주문 및 결제하시기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재고가 없는 경우 우선적으로 보내드릴 수 있는 제품을 먼저 발송해 드립니다.

    나머지 제품은 재고 확인을 통해 빠른 시일내로 추가로 보내 드리오니 걱정 마시고 조금 기다려주세요.

    배송 지연으로 인하여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Q&A 문의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2

NOTICE

  •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ITALY ENG KOR 모바일 메뉴 닫기